[단독] 김병욱 의원 피해자 지목된 여성 "그런 일 없었다"

입력
수정2021.01.11. 오후 5:20
기사원문
장성혁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국민의힘을 탈당한 무소속 김병욱 의원이 8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인턴 비서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를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다고 밝히고 있다. 연합뉴스


김병욱 의원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피해자로 지목된 여성이 11일 입장을 밝혔다.

피해자로 지목된 여성은 입장문에서 "최근 김병욱 의원과 관련된 폭로에서 피해자로 지목된 당사자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우선 해당 의원과는 일체의 불미스러운 일도 없었음을 밝히는 바 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자의 의사는 물론, 사실관계 조차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허위사실 유포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저의 입장을 생각해주시고, 더이상의 억측은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6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 의원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 이들은 김 의원이 국회의원 보좌관 시절인 지난 2018년 10월 경북 안동 한 호텔에서 다른 의원실 인턴 비서를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김 의원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하고 "당에 부담을 주지 않겠다"고 말하며 지난 7일 국민의 힘에서 자진 탈당했다.

장성혁 기자 jsh0529@imaeil.com

▶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 나눔의 기적, 매일신문 이웃사랑


ⓒ매일신문 - www.imaei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