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금태섭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경제찌라시 한경

Obo

무직자 금태섭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경제찌라시 한경

L540EURO6 1 598 2020.10.29 11:46
뉴스매체 : 한국경제 기레기이름 : 김명일

한경 김명일  아주 유명한  기발새끼인건 이 사이트 이용하는 분들은 다 알것임.

금태섭 민주당 있을때도 그랬지만 탈당하나 완전히 XXX처럼 행동하네.

그나저나 금태섭이 우스워 보이는건 누구탓일까?​ 

Comments

단풍나무숲 2020.10.30 02:05
걍 안철수 한테 다시 가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905 [기레기고발] 진작에 사라졌어야 할 적폐대마왕이 바로 검찰 쌍칼 2020.12.30 170
904 [기레기고발] 왜 이제서야 입을 여냐 기회주의자들아 댓글[1] 폴리페충 2020.12.30 176
903 [기레기고발] 뭐가 문제지? 기자 심리가 참 고약하네 댓글[1] 꿈바기꼬니 2020.12.30 184
902 [기레기고발] 아니, 재판은 결국 로또란다 댓글[2] 오나미오 2020.12.30 232
901 [기레기고발] 꿈 깨, 넌 아니야! 댓글[2] 하오하오 2020.12.30 207
900 [기레기고발] 윤석열 대망론? ㅎㅎ 기자 수준이 참 후지네 댓글[1] 에헤라디어 2020.12.29 222
899 [기레기고발] 기생충 서민은 오늘도 삽질 댓글[2] 미래나우 2020.12.29 232
898 [기레기고발] 언론의 타깃이 이제 변창흠인가? 댓글[2] 자빠구리 2020.12.29 222
897 [기레기고발] 기레기야, 그럼 박원순 향한 인신공격은? 댓글[1] 쿠거 2020.12.29 238
896 [기레기고발] 제목부터 알아봤다, 이런 쓰레기 신문 같으니라고 댓글[1] 고랑니랑 2020.12.29 220
895 [기레기고발] 언론이 안철수 엄청 띄워주네. 댓글[1] 나오시카 2020.12.29 240
894 [기레기고발] 핫바지 유승민 애쓴다, 애써.. 댓글[2] 신마적 2020.12.28 238
893 [기레기고발] 언론이 큰 일 하네, ㅋㅋ 댓글[2] 니가오지 2020.12.28 253
892 [기레기고발] 개돼지들이 많다보니, 윤짜장이 대통령 돼도 이상할 게 없지 댓글[2] 니가오지 2020.12.28 227
891 [기레기고발] 하하, 꿈도 크다. 그럴 일 없을 테니, 걱정마셔 댓글[2] 너가오지 2020.12.28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