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직후 민주당과 이재명대표가 해야할일

전단지 外

총선직후 민주당과 이재명대표가 해야할일

admin 0 503 03.26 20:36

이재명과 민주당에 강력히 요구합니다.

만약 제대로 역사가 흐른이후, 전에 박근혜,이명박이 감옥에 갔던것처럼, 윤건한과 부역자들을 새로운 민주정부가 감옥에 보내도 근본적인 시스템을 바꾸지 않으면 수년후, 또 다른 윤석열이 나타날것 입니다. 

지금 총선이후 있을지 모를 탄핵/개헌은 십수년내에 다시 오지 않을 대한민국 대청소의 기회가 될것입니다. 근본적인 시스템을 반드시 바꾸어야 제대로된 대한민국/한반도를 만들수 있습니다.

새로운 민주정부가 들어서면, 조중동등은 통합이란 이름으로 악의 숙청을 방해할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전두환, 박근혜를 경험을 했습니다.

빈대/악마는 박멸,처벌의 대상이지 타협/통합의 대상이 아님을 반드시 알아야합니다.

제대로된 한반도와 2500만 북한동포의 조금이라도 나은 삶을 유도하기 위해선 악의 강력한 처벌이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정권이 바뀌자마자 즉시 해야할일 리스트 


 

  1. 변호사 200명정도를 준비해서 검찰을 통으로 접수하라.

검찰개혁에 동의하는 변호사출신 200명정도와 수사관을 지금부터라도 준비해서, 정권이 바뀌자마자 즉시 검찰요직 200 여 자리에 새로운 개혁 검사들을 임명하라.


해야될일

가. 윤석열, 김건희, 한동훈, 비리검사들 포함 윤석열정권 모든 부역자들을 조국수사기준으로 탈탈털어 모두 사법처리해라.

나. 검찰캐비넷을 탈탈 털어 국민의힘 전현 의원(박덕흠, 나경원, 권선동, 김기현등등 거의 대부분의 의원들) 들을 조국수사기준으로 탈탈 털어 앞으로 정치권에 비리정치인들이 감히 들어오지 못하게 만들어라.


효과

가. 전관예우가 사라지며, 법조시장이 실력으로 평가받는 공정한 시장이 될것이다.

나. 정치인들의 도덕적 수준이 올라가며 정치인들의 신뢰도 지수가 올라갈것이다.

다. 사기꾼을 이용해 돈을 벌던 전현직 검사들이 없어져서, 사기사건이 줄어들것이다. 

라. 검사들이 미쳐 날뛰는 세상이 끝난다.


 

  1. 실질적 포괄적 언론 대개혁 준비를 하라

국민의힘과 결탁하여 각종 특혜를 얻어 이익을 챙기는 네이버,다음포함 각종 포털의 뉴스제공권을 법을 개정해서 박탈하고 공공/공영포털을 만들어라.


새로 만들어질 공공/공영포털에 뉴스를 제공하는 언론사를 민언련과 비슷한 기관을 만들어서 공정성/신뢰성등등으로 등급을 매겨 뉴스제공언론사를 제한하라. 


2-1. 앞으로 모든 정부/공영/지자체집행광고를 공정성/신뢰성 상위급 언론사위주로 집행하라. (조중동의 돈줄을 완전히 말려라) 정부/지자체광고는 물론이고, 사기업이라도 신뢰지수가 낮은곳에 광고를 집행하면, 강력한 세무조사등으로 압박하며, 정부지침을 따라오도록 유도를 하라.

2-2. 조중동등 언론사사주, 고위간부, 비리기자들을 민주검찰을 동원해 먼지하나라도 찾아내서 사법처리해라.

2-3  이명박에게 협조대가로 받은 종편 4사를 허가취소시키거나, 운영권을 포기하게 만들어라. 

2-4 여론조사회사의 등록/운영시스템을 정비하라. 여론조작의 첨병이된 여론조사회사의 여론조사방법등을 공정성있게 나오게 재정비하라.


이유

한국은 친일파청산을 못해서 친일파의 후예들이 언론을 장악하여 나라를 흐려놓고 있다. 원래 조선동아의 현재 사주들은 제대로 된 역사였으면 태어나지 않았어야할 사람들이엇다. 태어나지 않았어야할 악의 씨앗들이 오히려 기득권이 되어 국민의힘과 결탁하여 온갖 이익,특혜,권력을 누리고 있다. 그리고 이들이 선동하는 가짜뉴스로 일부 판단력이 흐린 시민들이 또다시 세뇌가 되고 있다. 이것을 끝장내야한다. 


효과

가. 네이버,다음등의 포털 수뇌부들이 더이상 정치권을 기웃거리지 않고, 본연의 IT 에 집중하게 된다. 

나. 지금 기자와 언론사의 수가 너무 많다. 광고수입을 확줄여 기자를 고용할수 없게 만들자. 기레기들을 양산하는 지금의 시스템을 끝내고, 그들을 좀더 생산성있는곳으로 가도록 하자. 그리고 제대로된 신뢰있는 뉴스만 전달하는 언론사들만 살아남게 만들자. 

다. 일부 수구, 선동 유튜버들등등 도 반드시 탈탈 털어 더이상 나라를 혼란스럽게 만드는것을 못하게 하자. 




 

  1. 신천지를 박멸해라.

국민의힘과 결탁하여 자기들 교세를 확장시키려 선거에 영향을 끼치는 각종 종교집단을 탈탈 털어라. 특히 선거에 물을 흐리며 역사를 왜곡하고, 평범한 시민들을 세뇌시켜 돈벌이에 이용하는 신천지 + 를 실질적으로 박멸 시켜라. 

감히 세뇌된 신도들을 재활용해서 선거에 이용해서 국민의힘으로부터 새로운 이익을 누리는 이만희포함 수뇌부들을 반드시 일망타진해야한다.


  1. 남북관계를 실질적/실제적으로 해결을 해라

한반도의 운명을 결정짓는 1순위는 미국의 국익이다.

물밑의 미국의 주판알을 통해 한반도의 운명이 결정된다. 

  1. 미국은 평택,오산미군기지의 존재가 대중국 견제의 최적의 장소이다. 

따라서 한반도의 평화가 이루어져서 십수년 또는 그 후에라도 미군 철수 여론이 생기는것을 원하지 않는다. 

  1. 우리가 상대할 북한은 2가지중의 하나이다.

가. 지금의 김씨정권

나. 중국 공산당이 배후에 있는 군사정권

중국은 절대로 북한을 자기들 컨트롤에 벗어나게 놔두지 않는다. 김씨정권의 모든 사람이 갑자기 사라져도, 중국 공산당에 우호적인 새로운 군부정권을 세워 현상황을 유지하려 할것이다. 결론은 중국 공산당이 존재하는 한, 이 슬픈 분단의 역사는 반 영구적일수 밖에 없다. 현실을 인식하고, 차라리 김정은 정권이 대외개방, 경제개방을 하게 유도하여 2500만 북한주민의 삶의 질이 조금이라도 나아지게 하자.

  1. 통일하지말자. 그냥 이대로 따로 살며, 북한은 경제개방, 한국은 제2의 경제도약의 모멘텀정도로만 생각하자.  우리세대에 북한의 경제개방까지만 이끌고 통일은 우리 다음세대들에게 맡기자.

따라서, 이재명은 통일을 추구하지말고, 2체제 2국가로서 북한의 경제개방, 한국의 경제도약까지만 이끌고, 북한에 레짐체인지를 시도하지 않는다는 선언을 하라.


4-1. 평택, 오산기지를 99년간 미국에 조차를 해서 미국령으로 만들어주자.

미국이 평택, 오산등의 기지를 99년간 확보하게 되면 북한이 개방되서 한반도가 평화모드가 되더라도 미군기지철수여론이 생길수가 없게 되어 대중국견제의 최적의 장소를 반영구적으로 확보하게 되어 북한개방에 반대할 이유가 없게 된다. 

그리고 한반도 내에 미국의 땅이 있으면, 북한 또는 중국은 침략할 의지가 100% 사라질수밖에 없기에 평화정착에도 도움이 될것이다.


4-2. 평화모드가 되더라도 미국의 군장비를 계속해서 구입한다는 약속을 해서 미국 군수업체의 반발도 무마시켜라


4-3. 미국의 많은 농수산물을 구입해서 북한에 뿌리자. (미국국내의 한반도 평화여론을 조금이라도 높이는 일을 하자)


4-4. 일본도 포섭해라.

대북문제에 관해 일본은 도움은 안줘도 훼방은 얼마든지 놓을수 있는 국가이다.  차기 민주정권은 일본의 보통국가화에 반대를 하지 말자. 

또는 UN 상임이사국에도 반대하지 않는다고 선언하며 일정부분 일본의 국익에 반대하지 않는다고 하자. 

어차피 중국의 반대로 둘다 안된다. 따라서 한국은 일본의 도약에 반대하지 않는다고 하고 일본의 한반도 평화모드훼방을 안/못하게 해라. 그리고 북한의 대외개방에 일본기업을 참여시키고, 일본총리도 미국대통령과 함께 노벨평화상을 받게 해주자.


4-5. 중국을 설득해라

관계정상화와 함께, 북한 개방으로 중국 동북지역의 경제발전에 도움될것을 어필해서, 훼방은 안놓게 하자.


4-6. 러시아도 설득해라

러시아와의 관계정상화와 함께 러시아의 천연자원을 북한을 거쳐 수입할것을 약속하며 북한의 개방에 훼방을 안놓게 하자.


4-7. 북한정권과 합의를 보자.

우리는 통일을 원하지 않는다. 그냥 지금처럼 따로 살고, 경제개방을 하더라도, 북한정권의 레짐체인지를 시도하지 않겟다는 약속/선언과 함께 북한정권이 유지되는 상태에서 북미수교와 함께 경제개방을 유도해서 2500만 북한동포들이 자유는 누리지 못하더라도, 삶의 질이 높아지게 하자.  그리고 북한의 대대적 개발에 한국의 기업들이 대거 참여하게 해서 북한개발을 통해 한국의 경제도약의 발판이 되게 하자.


5. 아마, 윤,건,한, 비리검사, 비리정치인들 등등이 해외로 이민을 가기 시작할것이다. 


문재인때 조현천도피때 아무것도 안/못한것을 반복해서는 안된다. 해외에 도피한 윤건한 + 부역자들을 국내로 체포/송환해서 법정에 올려 모두 법의 심판을 받게 해라.


fbac58c4b4395c23100df46795c491a6_1711452988_1971.jpg
 

Comments

구글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