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단지
안녕하세요?
대선이후에 많은 분들처럼 큰 정신적 고통?으로 고생을 했고 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이런저런 (진로)고민을 하다가, 이제는 좀 원초적으로 가보자라는 생각을 하게됫습니다.
빨간쪽을 찍게된 사람들과 대화를 하다보면 정보가 상당히 괴리되어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현대사회에서는 디지털로 정보를 접하기에 빅테크기업이 광고를 위해 관련영상,추천영상등 보통은 유저가 보고싶은 것을 보여주게 되고, 그게 그들에게는 확증편향으로 흐르는 경향이 강하다는 것을 느꼇습니다.
지금 열린공감TV가 추진하는 시민포털.. 또는 여러 진보 유튜브 채널도 정말 큰일하고 있지만… 결국 그들의 유튜브,SNS에는 빨간쪽에 세뇌된 사람들의 접근이 많지 않다라는 것을 느꼇습니다.
그래서 새로 다시 시작하자는 마음가짐으로 이번에는 방향을 좀 고전적, 원초적으로 가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 스마트폰이 나오기전에 무가지신문을 아실것입니다. 메트로등등
이런 무가지 신문을 좀 발행?해보려 합니다.
발행에 따른 법적절차, 무가지신문내의 명예훼손등등의 문제가 될만한사항, 배포절차등등 처음부터 모르는 것 투성이로 시작하지만, 조중동의 압도적 정보파급물량에 휩쓸려 친일파의 후예들을 찍게된, 빨간쪽을 찍게된 분들께 조금이라도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게 우리의 마음가짐입니다.
(무가지신문안에 들어갈 내용 - 예시 - 역사,정치,사회등등)
해방이후 원래는 죽었어야될 친일파들이 살아남아, 어떻게 군부,민주화시대를 거쳣는지, 지금 현재 그들의 만행 (특히 조선,동아 사주일가)
조중동이 숨겨준 윤석열/김건희/최은순등등의 비리,만행,과거사등등
대한민국 검사가 쓰레기가 될수 밖에 없는 환경에 대한 설명
대한민국 기자가 기레기가 될수 밖에 없는 환경에 대한 설명
각종 비리사건 검사,기자들의 얼굴을 대문짝만하게 싣고 그들이 어떤 비리를 저질럿고, 검찰은 왜 덮엇는지에 대한 설명 (예를들면 99만원 불기소세트 검사 얼굴공개)
조중동과 검찰(법조계), 국민의힘은 왜 같은편이 될수 밖에 없는지에 대한 이유7가지
한국의 “레밍”들에게 윤석열을 찍게 유도하고, 언론,법조계,재계,포털,종교계의 수뇌부는 어떤 이익을 취햇는가..
등등을
칼럼,기사,기고,만평,만화등등의 형식으로 좀 재밋게 만들어 보려 합니다. 특히 이해도와 열독율을 높일수 있게 많은 부분을 만화로 채우려 합니다.
(무가지신문 제작방법)
오픈형으로 만들어볼까 합니다. 누구라도 mygiregi.com 의 페이지에서 게시판과 구글 클라우드를 공유하며, 회원 여러분들이 실시간으로 같이 제작하는 방식으로 일단 온라인으로 완성을 시켜놓고, 1호가 완성되고 확정되면 오프라인으로 신문을 발행합니다.
많은 시민들이 같이 참여하는 방식이 될거같습니다.
그 누구라도, 칼럼,기사,투고,연재,만화,만평등 형식과 내용을 가리지 않고 제안해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능기부도 좀 받고 싶습니다. 예를들면 윤석열 X파일에 나온 윤석열,김건희,최은순등등의 비리를 이해하기 쉽게 만화로 만들어주는 작업등등.
(무가지신문 배포방법)
맘같아서는 강남,대구,울산,부산등등 빨간색이 강한 지역의 지하철앞에서 대놓고 뿌리고 싶지만 정안되면, 지하철내의 선반위에 새벽에 올려놓는 방법.
각종 민주집회등등의 운영자들에게 부탁하여 그들이 오프라인 집회를 할경우 그곳에 임시적으로 두는 방법
조선일보사앞의 조선일보 폐간운동하는 천막농성하시는분들께 보낸다.
또는 민주시민분(해외교민 포함)들중에 그들이 운영하는 가게,업소에 두는게 가능하다면(벼룩시장등등처럼) 보내드린다.
이제 1호를 준비중인데, 아무래도 모든 것이 처음이다보니 시행착오도 많을거란 것을 잘알고 있습니다. 발행할때의 법적절차, 무가지신문 내용내의 각종 명예훼손에 연관될수 있는 내용들, 배포시에 문제가될만한 문제들등등, 풀어야될 문제가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관심잇으신분들의 많은 도움 바랍니다.
PS) 여운형, 김구, 김규식선생님등 정말로 나라를 위해 일제시절 변절하지 않고
곧게 독립운동하시다가, 해방이 되자, 친일파들로부터 암살당한 그분들이
2022년 친일파의 후예들이 득세하는 모습을 보시면 피눈물을 흘리실것입니다.
나치전범도 80년이 지나도 숙청하듯이, 악질 친일파.. 특히 조선동아의 사주일가부터
반드시 민족주의/민주시민들이 단두대로 올려 그들의 영혼을 달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