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단지
모스크바 3상회의때 소련은 조선반도의 즉각독립은, 미국은 신탁통치를 주장햇다.
하지만, 동아일보 김성수는 이것을 일부러 반대로 보도 햇다. 그이유는 무엇이엇을까??
광복이 되고나서
조선반도에는 크게 보면 민족주의자, 사회주의자, 친일기회주의자들이 있엇다.
친일 기회주의자들은 광복이 되며, 자신들의 목숨이 잘려나갈 공포에 시달리고 있엇다.
만약, 정치가 안정되고 선거를 해서 통일 한국이 되면, 프랑스와 같은 강력한 과거사 청산이 두려웟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 희대의 가짜 뉴스를 퍼트린다. 소련은 신탁통치, 미국은 즉각독립이라는 거짓말을 하게된다.
아직 교육이 부족햇고, 수십년간 식민지배를 받아온 조선인들에게 신탁통치라는 단어는 너무나 거부감이 느껴졋기에 김성수는 이것을 이용햇다.
그러면서 결과론적으로 남북은 갈라졋고, 남쪽에서도 여운형, 김구,김규식등 친일파 처단을 외치는 민족주의자들을 암살해 나갓다. 그리고 친일파들에게 협조를 받아서라도 대통령자리에 오르고 싶어한 이승만을 밀어주며 자신의 목숨을 보전햇다.
친일햇던 자신의 과거에 대해 부끄러움은 커녕 해방후 조국이 분단의 아픔을 겪더라도, 희대의 가짜뉴스로 민족의 비극을 만들고, 남북이 갈라져 남쪽에 민족주의자와 친일파들이 일시적 공존할 때, 일제시대때 목숨걸며 싸워왓던 민족의 지도자들을 뒤에서 암살해온 친일파들중 한명인 김성수……….. 그리고 그의 증손녀 김윤이….
프랑스 같은 제대로된 처벌이 있엇다면 태어날수조차 없엇던 김윤이와 그 애비 김재호… 하지만, 지금은 조단위의 부자로 살아가고, 신문방송을 소유해 지금도 각종 가짜뉴스로 속세무민하는 동아의 사주일가를 살려두는게 정의 인가?
모스크바 3상회의때 소련은 조선반도의 즉각독립은, 미국은 신탁통치를 주장햇다.
하지만, 동아일보 김성수는 이것을 일부러 반대로 보도 햇다. 그이유는 무엇이엇을까??
자신의 목숨을 부지하게 위해 희대의 민족반역의 악질행위를 저질럿다.
프랑스 같은 제대로된 처벌이 있엇다면 태어날수조차 없엇던 김윤이와 그 애비 김재호… 하지만, 지금은 조단위의 부자로 살아가고, 신문방송을 소유해 2022년 지금도 각종 가짜뉴스로 속세무민하는 동아의 사주일가를 살려두는게 정의 인가?
동아일보/채널A 의 종사자분들, 당신들이 매달 밥벌어 먹고 살아야되는 마음은 이해가지만, 과연 극 친일파의 후예들인
김재호와 김윤이가 대한민국 땅에서 호의호식하는 세상이 옳다고 생각이 드는가?
고려대 관련자분들, 이 친일파들의 후예들이 당신들이 재학/졸업한 학교의 이사장이며 소유주인데, 민족고대라는 단어가 어울린다고 생각하는가?
전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