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언론인)는 공인입니다.

기자위키

제보내용은 기본정보, 현재 사진, 학력(유,초중고포함)경력정보, 학교폭력, 각종 경/중범죄사항, 광고강요, 기사조작, 김영란법위반, 방역수칙위반(찰나의 사진,영상도환영), 위법,불법,탈법,표창장위조, 도박, 도로교통법위반등등...  모든것을 제보해주세요. 법무법인**의 검토후 공개등 각종 조취를 취하겟습니다. 제보자의 신원은 절대 밝히지 않습니다.    

사진,정보등등이 틀린경우 연락주시면 죄송한마음을 품고 정정 바로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Telegram : Mygiregi

IFHISTORY1945@GMAIL.COM 

기자(언론인)는 공인입니다.

admin 6

본업과 병행을 하다보니 글이 좀 늦게 올라가면 텔레그램,이메일로 운영진의 안부를 심각하거나,진지하거나,코믹하게 여쭤보는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올립니다.

 

기자는 공인, 100보 양보하더라도 최소한 제한적 공인에 속합니다.

마이기레기닷컴이 뜬금없이 기자님의 사생활을 공개한것도 아니고기자님들의 기본정보(학력,경력사항등)와 얼굴입니다이것마져도인터넷으로 누구나 찾을수 있는 내용이구요물론 앞으로 제보를 통해 포토샾된 얼굴사진이 아닌 현재실제얼굴과 더 디테일한 기본정보를 제보받을 예정이지만요.

 

그리고기자님들이 연예인분들에게 하는것처럼저희는 기자님의 각종 비리,불법등등을 찾아 공개할뿐입니다물론 지금까지 그런적이 없어서 불편은 하시겟지만공인으로서 당연히 감수하셔야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명예훼손등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언론플레이용으로고소를 하시면서 마이기레기닷컴을 조금이라도 깍아내리고무슨 불법을 저지르는 단체처럼 이미지화 시켜서 동조자를 줄이려는 목적도 있으실텐데현재까지 마이기레기 닷컴에 올라가있는 (명예훼손성으로 보이는)자료는(저희가 역사가 짧아서 그런것도있지만) 기존 극우/극좌커뮤니티,유튜브등등에 비하면 0.001%도 안됩니다.

 

전에 다른글에서도 올렷지만저희는 평범한 전혀 다른일을 하는 시민입니다다만아무도 이일을 안/못하기에 총대를 멜뿐이지만본업으로 온전히 돌아가고 싶습니다그래서 신뢰도높은 전문 운영진이 이걸좀 이어갔으면 좋겟다는 생각을 하지만그 유튜브채널,페북페이지,관련단체,모임분들도 기자들과의 관계가 있다보니 선뜻 하겟다는 곳도 아직 못찾았습니다(계속해서 찾을 예정)

 

그래서 12월말까지 찾다가 못찾으면그때까지 후원금/지원금등등의 운용에 관한 법을 좀 잘 분석해서좀더 큰 후원금으로 기자님들의 각종비리,불법이 더 활발히 들어오게끔 하고 싶습니다.

 

어떤분이 방역위반에 우리가 쏠려 있는거 아니냐고 물어보시는데마이기레기닷컴이 현재 베타버전의 과도기여서 예산의 한계가 있고방역지침위반은 상대적으로 제보받기가 쉽기 때문입니다하지만기자님들의 김영란법위반등의 개인 비리나 불법제보는 제보액이 더 커야됩니다.

예를 들어 정치인/연예인/유명인이 음주운전하다 걸리면 뉴스에 나옵니다.  하지만기자분이 음주운전하다 걸리면경찰과 사바사바해서 넘어갑니다아니면 신문사가 경찰에 복수를 하니깐요.

만약에 현상금을 많이 높이고출처를 전혀 알수없게 만들면어떤 정의로운경찰관님은 제보를 해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또는 국회의원 보좌관실에서 기자들에게 떡값을 김영란법에 위반해서 돌리시면 어떤 정의로운보좌관님은 비리를 제보하실 확률이 올라갈수 있습니다참고로 2-3달전에 뉴스에 떠들썩하게 만든 어떤 초선의원님이 언론쪽에 기름칠을 아주 많이 햇다는 제보가 심심찮게 들어오는데 결정적 증거가 없어서 공개를 못할뿐입니다.


 

지금 디지털교도소 이야기 하시고고소네 명예훼손,사적제제네 하면서 언플하시는데

디지털 교도소와 마이기레기닷컴의 차이는

첫째저희는 완벽히 개인적인 신상은 공개를 안합니다. (전화번호,주소등등)

저희는 기자(언론인)분들의 각종 비리범죄(의혹)을 알리는것입니다 이것이야말로 공익적인것입니다.

 

둘째그곳에 올라간 범죄저지른 분들은 민간인분들이고 기자분들은 사회의 대표적인 공인분들입니다.

 

세번째만약 비리첩보,제보가 들어오면 기자님들이 하는것과 똑같이 먼저 기자(언론인)님에게 연락해서 확인절차를 거칠것입니다그리고 언론사에서 하는것과 똑같이 가릴 것은 가리고 공개할것은 공개할것입니다.


네번째, 사적제제란 말에 관해서인데, 만약에 기자(언론인)들이 지금까지 다른 공인과 마찬가지로 똑같이 각종비리불법이 언론에 공개되고, 법적처벌을 받으셧으면 이런게 생겻을까요? 기자들의 비리불법을 관련기관(주로 수사기관등등)과 "사바사바"해서 언론이라는 힘을 이용해서 공개를 막으셧쟎습니까?  이런걸 공개를 못하게 막는것을 찾아서 공개되야될것을 공개 되게 만드는게 사적제제인가요?? 원래는 법의 심판을 받으셔야됫을 분들이 언론인 이라는 완장을 이용해서 법의 심판을 안받으신것을 공개해서 법의 심판을 받게 만드는게 "사적제제"인가요? 

 

기자분들의 이익에 손해가 가기에 위에 글이 틀린말이없다고 생각하셔도 계속 나쁜쪽으로 언플하시겟지만,

저희는 속도가 느릴수도 빠를수도 있지만이문구만 보고 가겟습니다.

When they go low, we go high

 

마지막으로 전에 공개적으로 기자협회/기자분들에게 질문햇던 내용에 관계자분들중 한분도 답장이 없으십니다다 맞는말이니 할말이 없으시겟죠? ^^;

https://mygiregi.com/bbs/board.php?bo_table=obo&wr_id=10699 

 

https://blog.naver.com/cctvtg/222501681775

https://blog.naver.com/shauronyun/222470263304

https://blog.naver.com/hjhjhjhj0804/222143584327

Comments

학부모 2023.08.19 16:31
비난과 조롱 섞지말고, 구부러진 말도 섞지말고, 정중히 비판을 하시오. 
그래야 타인의 인생이나 직업을 논할 자격이 있는 것이오.  이 사이트를 찾아내기 힘들거라는 말로 사람들 현혹해서 악플 달게 유도하지 말고, 떳떳하게 자신을 드러내보이지 그러오. 적어도 이재명,  강진구 정도의 강단이 있어야 이런 일을 하지 않겠소.
학부모 2023.08.19 16:04
운영자 양반!  겉은 정의롭고 공정한 일에 앞장서는 것 같지만, 두루두루 둘러보니, 이곳도 역시 힘이 작용하는것 같소. 두려우신가??  지금 우리 대한민국에 법조계의 횡포가 심각한데, 큰 권력자들은 까대지 않고, 별로 힘없고 약한 자들에게 비난과 조롱을 보내고 있구려.
후원하고 싶은 사이트를 발견… 2023.07.25 22:56
응원합니다!
금강물 2022.04.01 00:38
열린공감티비 보다가 최감독 추천으로 가입했습니다.
이런 좋은 싸이트가 있었네요.
언론개혁 시급합니다.
저는 60대 아지매지만
개딸들의 기도를 날마다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
언론이 진실을 말하게 해 주세요
법조인들이 양심을 지키게 해 주세요
정치가들이 국민을 두려워하게 해 주세요
기업인들이 사람을 존중하게 해 주세요
영웅본색 2021.12.20 00:13
[좃선기레기의 공격에 따른 우리의 대응]

우선, 캐리커처 대상이 된 기레기의 기사를 인터넷과 시립도서관에서 수집한다.

좃선기레기는 ‘공격’의 함의를 내재하고 있어서 아무리 기사를 순화해도
가짜뉴스를 생산할 수밖에 없다.

예컨대, 좃선기레기가 한 달 전에 정부가 ‘위드코로나 실시’를 하지 않는다고 기사를 썼다면,
최근에는 확진자 창궐로 정부의 ‘위드코로나 실시’를 잘못했다는 부정적인 기사를 쓸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이 두 기사를 나란히 게재해 기레기가 ‘백신 접종 거부’를 획책한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기레기의 가짜뉴스를 ‘국론분열’ 획책으로 몰아간다.

그리고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과 ‘연대’한다. 여러 사람이 모이면 대응 방식도 그만큼 견고해지는 까닭이다.
참외조하 2021.10.04 17:29
기자분들도 공인대접 제대로 해주는 세상이 왔으면 좋겟네요

마이기레기닷컴은 원론적으로 기자님^^들과 옳고 그름의 논쟁을 지양합니다

기자는 성역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기자분들의 기사는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기자분들이 깨끗하시겟지만 극히 일부 불법,탈법,위법을 저지른 기자분들을 걸러내서 좋은 기자님들만 남게되어 기자란 직업을 존경받는 직업군으로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

구글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