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기자분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1차)

기자위키

제보내용은 기본정보, 현재 사진, 학력(유,초중고포함)경력정보, 학교폭력, 각종 경/중범죄사항, 광고강요, 기사조작, 김영란법위반, 방역수칙위반(찰나의 사진,영상도환영), 위법,불법,탈법,표창장위조, 도박, 도로교통법위반등등...  모든것을 제보해주세요. 법무법인**의 검토후 공개등 각종 조취를 취하겟습니다. 제보자의 신원은 절대 밝히지 않습니다.    

사진,정보등등이 틀린경우 연락주시면 죄송한마음을 품고 정정 바로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Telegram : Mygiregi

IFHISTORY1945@GMAIL.COM 

몇몇기자분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1차)

admin 13

안녕하세요?

몇몇기자분들이 질문을 주셧는데질문내용이 비슷해서 좀 정리해서 사이트에 올립니다.

1.     사이트를 만든 목적

https://mygiregi.com/bbs/page.php?hid=guide

이게 주가 될거같습니다이것에 곁들여서사족을 좀 달면

마이기레기 닷컴은 각기자의 정치성향보다는 각종 불법,탈법,위법사항을 모아 소정의 절차이후에 공개하는 곳입니다특히김영란법위반이 제일 관심분야이긴 합니다기자들이 정치인들에게 밥얻어먹고 선물받고 친분쌓아 해당 정치인과 결탁되는 현상을 조금이라도 힘들게하고 싶습니다.


2.     앞으로 정보가 들어오면 어떻게 공개를 하며 어떻게 검증을 하나?,법적공방여부 질문

기자님들도 어떤 정보를 접하면 기사를 쓰실텐데그거랑 비슷할거같습니다. ^^;

법적공방여부도 저희가 잘못한부분이 잇으면 그거에 따라 적절하게 처벌받으면 될거같습니다. (최대한 주의하겟습니다)


3.     현상금,투명성여부 관련해서

전에 나는 꼼수다에서도 비슷한식으로 논점을 흐리고조금이라도 검은먹물을 씌우려고 노력한 것을 알고 잇습니다그리고 이것을 기획햇을때부터 좀 알려지면 당연히 이런 시도가 잇을거라고도 알고 있엇습니다사실 저는 이런 사이트가 잇으면 후원금 보내고 응원만 하고 싶었습니다저도 제 본업이 있기에..

당분간은 운영진의 사비로 모든 것을 진행할 예정입니다하지만언젠가 후원금을 받아 더 질좋은 제보를 받고 싶은것도 사실입니다일이 너무 커지면 제 본업도 있기에어느정도 이름이 알려진 어떤곳에서 이모든 것을 대행하겟다고 하면 관리를 맡기거나 초기 시스템만 만들고 넘겨드리고 싶기도 합니다.

 

마이기레기닷컴의 운영진의 목적은 여기서 이익을 만드는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부분은 후에 다시 상황을 보고 결정될것으로 생각됩니다.

 

4.     보도가 문제면 언론중재위나 법적대응을 하면 되는데왜 기자의 정보제보가 필요한가?

사람은 누구나 살아온환경시대적특성,개인성향에 따라 의견이 다릅니다기자분들도 사람인데 그런게 왜 없겟습니까그런데 마이기레기 닷컴은 원론적으로 기자분들의 기사를 다루지 않습니다.

저희는 일반인이 참 보기 힘든언론사종사자의 불법,위법,탈법을 찾아 언론인들이 공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공개할뿐입니다따라서 기자분들도 불법사항만 없으면 마이기레기닷컴에 적대적이실 필요가 없습니다오히려 좋은 기자분들은 저희를 응원하실거라 생각합니다각종불법저지른 나쁜기자들을 솎아내면 오히려 좋은기자분들 환영할일이라고 생각합니다.


 

PS1) 다른질문도 좀 있긴 햇는데 좀더 정리해서 말씀드리겟습니다.

PS2) 제가 배움이 좀 짧아서 맞춤법, 문장구성력이 떨어지는 부분에 대한 지적/공격은 달게 받겟습니다. 

Comments

렉쓰 2021.10.14 15:10
아님 말고~ 류 기사들 그만 좀 써라 쪽팔리지도 않냐ㅋㅋ 소설 쓸라고 기자 됐나 ㅉㅉ
킬기레기 2021.09.22 00:20
댓글에 똥파리들이 많군

기레기들 처단하겠다는데

왜 반대 하면서 설레발치지??? 기레기거나 기레기한테 빨때 꼽아서 사는 기생충 같은 색히들이거나..
대깨에중국,북한식마녀사냥수법 2021.09.09 17:00
무슨 정치적 중립이야 ㅋㅋ 사이트만봐도 그쪽계열이 확실하구만 그렇게 기자의 윤리의식에 관심있다면 왜 현정부에 부정부패엔 입꾹다물고
개인 sns같은거 털어가며 비난하는게 그쪽이 말하는 기레기들이랑 다를게 뭐가있음? 드루킹사건때문이라도 당신같은 인간들이 대한민국에 남아있다면 자유월남꼴나는게 확실
그리고 추측하건데, 이 사이트 들어와 옹호하는 댓글남기는 인간들도 그렇고 사이트 운영자도 4~50대 이상같음 ㅋㅋ 딱봐도 말투가 틀딱말투에 정권옹호하는거보니 100% NLL계열
닐니랴니나노 2021.09.21 11:58
사이트만 봐서 그쪽 계열이 확실한 것 같으면 들어오지마.. 웃기는 짜장일쎄
아재 2021.08.31 19:40
기레기들~~~~
기레기버스터스 2021.08.29 11:41
여기저기서 시비거는 새끼들은 역시 기레기... ㅋㅋㅋ
기레기 가족들 얼굴과 신상까지 모두 털어주세요~~
그래야 가족을 얼굴에 먹칠안하려고 제대로 살죠~~
??? 2021.08.29 10:41
1번부터 문제많네, 문빠 기자들은 패싱하고? ㅋㅋㅋ개웃기네ㅋㅋㅋㅋㅋ
???? 2021.08.29 22:45
너 기레기지? 조선일보?
레옹 2021.08.30 20:13
잡았다 요넘~~
닐니랴니나노 2021.09.21 11:59
어이 기레기.. 니네들 욕하는 사이트는 그렇게 짜증나니 ? 국민들은 니네 기사 보고 혈압이 올라 매일 혈압약 먹어야 될 정도다.. 니네들이 매번 하는 말이 기사 짜증나면 보지 말라는 거지 ? 사이트 짜증나면 들어와서 분탕질 좀 치지마.. 아유 이 기레기들 혈압 오르는 글들 보니.. 내가 다 기쁘다... 제발 외신 기자들 기사 쓰는거 발톱 때 만큼이라도 좀 따라가봐라..
상자해파리 2021.08.29 10:37
훌륭한 일 하십니다.
기레기들 다 와서 자기 얼굴 확인하고 갔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기레기2 2021.08.28 17:04
열심히 사시네요. 화이팅~!!
기레기1 2021.08.28 11:34
맞춤법 실화냐 ㅋㅋㅋㅋ

마이기레기닷컴은 원론적으로 기자님^^들과 옳고 그름의 논쟁을 지양합니다

기자는 성역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기자분들의 기사는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기자분들이 깨끗하시겟지만 극히 일부 불법,탈법,위법을 저지른 기자분들을 걸러내서 좋은 기자님들만 남게되어 기자란 직업을 존경받는 직업군으로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

구글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