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일

기자위키

제보내용은 기본정보, 현재 사진, 학력(유,초중고포함)경력정보, 학교폭력, 각종 경/중범죄사항, 광고강요, 기사조작, 김영란법위반, 방역수칙위반(찰나의 사진,영상도환영), 위법,불법,탈법,표창장위조, 도박, 도로교통법위반등등...  모든것을 제보해주세요. 법무법인**의 검토후 공개등 각종 조취를 취하겟습니다. 제보자의 신원은 절대 밝히지 않습니다.    

사진,정보등등이 틀린경우 연락주시면 죄송한마음을 품고 정정 바로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Telegram : Mygiregi

IFHISTORY1945@GMAIL.COM 

김명일

김구쌤 91

Comments

흰둥이 09.24 12:24
좋은정보
삼이 09.24 09:59
김명이리~  대단허네~  방가일보 종업원답네~ ㅋ
기레기 박멸 09.24 09:58
기레기 박멸  그날 까지
김명일 09.23 14:44
기레기 기레기 관종 기레기 김명일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니들 다 뒤졋어
도마김 09.22 21:24
훌륭하고 좋은 사이트 입니다. 소송 걸었다는 얘기 들었습니다.
기레기 박멸해야 합니다. 파이팅 힘내시길 바랍니다.
정우성 09.22 21:09
기렉기렉기레기~~
홍보실 09.22 20:09
홍보실 근무하며 느낀점 왜 기자들은 자기 밥값 안내는걸 당연하게 여길까 잊을만하면 전화와서 광고 달라고 할까 약속시간에 늦어도 하나도 미안해하지 않을까 왜 취재안하고 다 써준 보도자료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해도 월급이 나올까 공공기관 정부기관은 세금으로 할텐데 언론진흥재단에 수수료까지 내면서 보지도 않는 지면에 광고낼까
도그기레기 09.22 09:32
dog 기레기들이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ㅈㄴㄱㄷ 09.22 04:37
기사제목에 '논란'이라고 쓰는 것들 정말 궁금한게 어디서 논란이 되고 있단걸까요. 이 기자님을 떠나서 많은 기사들이 기자나 언론에서 논란을 만들고 싶은 의도처럼 보이는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킬기레기 09.22 00:13
기래기 좃같은 색히들
서프라이즈 09.21 19:57
와우.. 놀랍지도 않네요 진짜... 부끄러움은 알까?
우몽 문죄인 09.21 09:50
이거 친여 어용 쓰레기 싸이트네,,,  임마, 뭔일을 못해 문죄인 똥꼬를 빨구있냐 ??? 집값 올라 돈 좀 벌었나보네,, 경찰 뭐하냐?? 이런 놈들은 지구 끝까지 추적해서 잡아야쥐,, 그나저나 화천대유는 누구꺼대유 ???
이시대진정한언론 09.19 16:05
기자들이 욕먹는 이유를 모르나
초탄짬밥 09.18 19:18
기자 맞죠??? 진짜 기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깨조 09.18 10:43
고소미 좀 먹어봐야하겠네 깨시민인 것처럼 나대지마라
이런사이트를 기다려왔다 09.17 20:55
오예 선진 대한민국 내가 머리에서 상상만하던걸 진짜 만들어부리셨다

김구님이신가 잘하셨습니당 기레기 새키들 아주 진저리가나요
ㅋㅋㅋ 09.12 11:41
조끄이 생긴네
일베명일 09.08 07:46
전형적인 일베 오타쿠면상이네 ㅋㅋㅋ 조선일본 방가종놈아 소설을 쓰려면 기레기 하지말고 소설가 해야지 예끼 어린놈의 쉒이야!!!
기레기홈키퍼 09.06 01:23
참 사회생활에서처럼 군대에서도 고참되서 꾀 괴롭힌 가해자처럼 생겼다. 아님 말고 관상은 과학이니 - 어때 니 기사방식 아님 말고식
기레기개새끼 09.04 17:38
존나 욕처먹게 생겼네..ㅋㅋㅋ 아 속안좋아;;;;
도레미 09.04 15:17
조중동,한경 기레기 박멸
김선 09.04 12:13
의식있는 시민들이 나서야죠.
사이트 응원합니다.
개기레기살해 09.04 11:29
생긴꼬라지대로 사는놈이네
기레기박멸 09.04 09:57
기레기는 무슨 그냥 말종 관종이구만
조중동은일제간첩 09.04 06:11
이런 개쓰레기 같은 놈이 기사써서 포털 메인에 나오다니 역겹다
기렉타도 09.04 05:29
최다트래픽상 ㅋㅋㅋㅋ 와 낚시꾼 대회네. 사실을 보도 할 생각보다 어떻게하면 더 자극적으로 제목지을까 고민하는데 시간 다 보내네
개똥이삼촌 09.03 22:38
결론적으론..
기레기들의  양성소인
언론홍보 학과나  신문방송학과
특정학교..  교수들을  욕해야됨.
지들  출신학교 교수들이.. 지들땜에  욕먹는다고
생각들면.. 펜질할때  한번정도는  생각할꺼임.
도토리 09.03 19:54
ㅋㅋㅋ 기레기가 확실하네요
여포 09.03 18:55
열린공감TV와 뉴스타파, 그리고 마이기레기닷컴
이시대의 진정한 독립군입니다
응원합니다
기레기박멸되는 그날까지
쓰레기기자들 09.03 18:53
아우~ 생긴거 뭐 같네.
생긴데로 논다는게 딱 맞는 말이네
기더기척결 09.03 18:48
이런것들도 낳고 미역국 쳐먹었겠지?
09.03 18:34
저쓰레기 오래살겟네
기레기헌터 09.03 17:54
요놈봐라. 아주 저잘스런 기사를 잘도 올려놨었구만. 카악퉤!
기레기없는세상꿈나무 09.03 17:11
진짜 속시원해요 이 사이트 정말원하던 사이트예요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중동기레기들 청산하는 그날까지
데모크라시 09.02 21:03
가지가지한다 밥은먹고다니냐
바주서 08.31 20:54
조선일보 채용기준.
.머리는 좋으면 안됨
.용기는 과할 정도로 필요
.한번 칭찬해주면 시키는 거 1년동안 무조건함
.관종이고 사람들이 욕하는 것도 관심으로 받아들임.
dgwifdh 08.31 19:53
.
아재 08.31 19:37
마이기레기 화이팅입니다.
구독자 많았으면 합니다.
기레기없는세상에서 08.31 16:26
기레기들의 최종 목적지는 좉선일보인가보네요
새나라를 위한 청소 08.31 12:19
미디어 기사 보고 들어와 보니, 기레기들이 "나도 인간이다" 라고 아우성 치는 꼴이란...  대한민국을 토왜기득권세력에 바치고, 그 상에서 떨어진 부스러기에 침 - 질질흘리는  기레기들이 없어지는 그 날까지  마이 기레기닷컴 응원합니다.
통영굴 08.31 02:18
관상은 과학
참언론지지 08.31 01:23
이런 감시기능 좋습니다..

기자라는 직업을 자랑스러워하세요..

1등해서 기분 좋겠네요..
ㅋㅋ 08.31 01:29
ㅋㅋ 즐
집에서기사씀 08.30 21:56
특기. 1) 집에서 기사 쓰기,  2) 사무실에서 기사 쓰기.  3) 트윗 보고 기사 쓰기. 4)남의 언론 보고 기사 재생산하기. 5) 어그로 끌어 트래픽 올리기
아재 08.30 21:45
제발 언론이 바로 서기를 부탁드립니다.
유어기레기 08.30 20:28
조선일보 기레기 소개로 알게 되었습니다. 기레기 조리돌림 가즈아
기레기는기레기 08.30 19:28
우와. 기레기의 표본이네요.
많이 보고 배워야겠어요.
rionmm 08.30 17:00
이런 좋은 사이트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조선일보에서 광고해줘서 회원가입까지 했네요. 김명일 기자 기억하겠습니다. 어떤 분야든지 열심히 하는 기자네요. 응원합니다. 꼭 대성해서 선배들의 길을 걷길 기대합니다.... 김용호 기자는 지금 뭐하더라......
까아악 08.30 16:21
이넘도 여기 가입해서 글을 읽고 있겠지...
청산별고 08.30 16:15
젊은 사람이 이렇게도 사는구나 - 하는 생각이 든다. 벌써부터 이렇게 살면 나정도 나이 먹으면 아예 세상 그득한 불의와 사바사바가 삶의 지표가 되고도 남겠구나 - 라는 생각도 든다. 정의라는 단어는 이미 생각지도 않은지 오래. 그냥 내가 몸담은 곳에선 민주정부와 민주주의 외치는 넘들을 때려잡는 게 애국이라니, 그대로 따라 한다 - 라는 막가파식 저널주의에 빠진 자들의 소굴에서 비굴하게 잔술좀 얻어먹고 살다보니, 초심도 잃고 대학시절의 총기도 잃은지 오래일 것이다. 뭐라 하겠니 . . .
08.30 14:11
이 분은 커뮤니티 운영자 했으면 트래픽 제대로 끌어모았는걸.
디씨나 일베로 전직하심이
기레기척살의혈단 08.30 14:05
비나이다~비나이다.대한민국에 기레기와 기레기공장이 사라지고 해맑은 언론인 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EDGE1 08.30 09:08
위에 게시글 읽는내내 불쾌감이 계속 드네요

아예 작정을한 사람이구만요
x기레기아웃x 08.30 05:11
대한민국 대표 기레기라는 놈이군요..
고냥이 08.30 02:02
하...이 놈이 그 유명한 놈이군.
기쁨 08.30 01:04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호라 08.30 00:59
기레기답네 포털에 제목장사로
클릭장사 많이 됐다고 상까지 받네
그게 자랑이냐 어휴 창피해
흔들림없이 08.29 23:49
대표 기레기군요ㅋ
ㅎㅎ 08.29 22:17
명일이 완전 xx놈이네
웅그래 08.29 22:06
저런것도 기자라고.. 부끄러운줄 모르겠죠..?
ㅉㅉㅉ
08.29 21:38
좋아요 ㅋㅋ
막스 08.29 21:18
이런 훌륭한 사이트가 있었군요
기레기들 잘 봤습니다
기레기꺼져 08.29 20:53
ㅋㅋㅋ 기레기 생활
기레기관상은과학 08.29 16:45
명일이 욕많이 처먹어서 오래오래 살겠네 ㅋㅋㅋ
기레기박멸제 08.29 16:26
이야 이게레기는 등급이 투쁠급 기레기네..
기레기학살 08.29 15:10
이렇게 훌륭한 사이트 시작은 미약하되 거대한 커뮤니티가 되길
dgwifdh 08.29 15:05
.
블루씨 08.29 14:50
하나같이 정말 주옥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런것들이  무슨 기자??
기레기 척살 의혈단 08.29 14:05
이 놈은 ㄷ ㅐ갈통에 썩은 똥만 가득 할 듯.기레기 척살을 위하여 화이팅!
기레반 아웃 08.29 13:31
공약을 지키기 위해 정치인이 된 사람을 못 만났다니
국짐만 만나고 다니니까 그런거잖아. 조중동만 보고 사니까 그런거고
ㅇㅇ 08.29 13:07
기사 제목이 무슨 커뮤니티 유머게시판에 올리는거 같네요 ㅋㅋ
우왕 08.29 13:00
이런 기자분들은 주변인에게도 알려드려야함. 또 모르잖아요? 주변인은 참기자로 알고있을수도있슴.

부모 자식한테도 알려줘야함. 니네 아들,아빠가 이런 인간이야~ 하고
부리로기레기마빡쪼기 08.29 12:38
기레기들의 워너비는 조중동.
전문대에서 지방 4년제로 편입하고 인서울 대학원으로 업글하듯 조중동 가는 코스가 있구만. 기레기여 성공가도를 달려라.
부리로기레기마빡쪼기 08.29 12:35
기자가 진실보도 탐사보도로 상을 받아야지 최다 트래픽으로 상을 받고, 또 그걸 자랑이라고 올리고.. 웃기고 자빠졌다.
이 기레기는 참 감성적이야, 기사에 감정을 뜸북 담아 글쓰기. 사실관계는 중요하지 않아요. 내 감정은 소중하니까
김현기 08.29 11:54
생계형 범죄기레기
기레기 앞에는 꼭 "생계형"을 넣어주세요
돌돌돌 08.29 11:13
와 참 열심히 산다.
참 쓸데없이 열심히 살아.
가족들 안 부끄러운지. ㅉㅉ
조중동OUT 08.29 10:54
기레기를 넘어선 기레반들 모두 사라지는 그날까지!!!
펜대로 사람을 죽이는 기레기는 모두 아웃!!!!
마레기짱 08.29 10:45
응원합니다. 조중동 계란판제조공장 폐업 그날까지 고고~
담담한눈 08.29 10:43
좋은 기사로 유명해질 생각이 아니라 어떻게든 이슈를 만드려는 몹쓸 생각으로 가득하네
깔보나라 08.29 10:42
이런 훌륭한 사이트를 봤나. 돈쭐 낼 방법 있나요?
??? 08.29 10:38
왜 친여 애들은 기자들을 이렇게 괴롭히는거지.. 지들 맘에 안든다고 친여아니라고 징징거리는 거보면 인간인가 싶다. 일베랑 똑같네, 하는 짓이 ㅉㅉ
담담한눈 08.29 10:46
쯔쯔 프레임 몰이 하기는. 낙인 찍는 게 매국노, 기레기들이랑 똑같네
사이비기자에서기레기로 08.29 11:34
가짜뉴스 질러대는 무책임 끝판왕 기레기
이런 자들에게 어디 언론이며 저널리즘을 논할 수 있을까?
언론중재법 관련해선 프레시안부터 조중동까지 한 목소리다.
친여? 좌우? 이딴것도 없는게 우리나라 언론의 상황이고 문제다.
여기선 헛소리 안통하니 일베나 가서 놀아라.
골든홀 08.29 11:41
친일파의 자손들이 다른 친일파 욕 할 수 없듯이...
가족, 친구, 동료 등등이 기레기라면, 기레기 옹호하는 것 인정해주는게 인지상정...
블랙버블티 08.29 12:31
이 사람은 인생이 물음표수준이네요
아는게 없으니...
ㅇㅇ 08.29 19:17
기자에 대한 정보, 기자가 쓴 기사 내역들을 나열해놓은것 뿐인데 왜 발작하지?
기자들처럼 사실왜곡을 했나, 앞뒤 짜르고 날조해서 선동을 했나, 가짜뉴스를 기사랍시고 살포한 뒤에 삭튀하길 했나
기자들 지들이 한짓에 비하면 발톱에 때만큼도 안될만큼 정말 무미건조하게 팩트나열로 갚아준것 뿐인데도 이렇게 발작하는거 보고있자니까 진짜 내로남불에 토악질이 나오네
ㅁㄹ 08.31 01:30
ㅋㅋ 즐
라르손 08.29 10:35
이런 기레기도 어디가서 기자에요..라고 하고 다니겠지
대한민국 08.29 10:29
정말 훌륭한 사이트네요. 시민이 나서서 기레기 청산합시다
철든사내 08.29 10:11
불행하게도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정치인이 되고자 하는 사람을 만나보지 못했다니....  국힘의원좀 그만 만나. ㅋㅋㅋㅋㅋ
분노의 포도 08.29 10:02
제목 장사로 트래픽 올리는 기레기 김명일.  고작 안철수의 생각을 읽고 지지자가 되었나?  평생 읽은 책이 교과서 외에 그거 밖에 없는 거냐?  네가 씹어댄 조국 가족에 대한 괴롭힘 만큼, 너도 한번 탈탈 털려봐라.  쓰리기 같은....

마이기레기닷컴은 원론적으로 기자님^^들과 옳고 그름의 논쟁을 지양합니다

기자는 성역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기자분들의 기사는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기자분들이 깨끗하시겟지만 극히 일부 불법,탈법,위법을 저지른 기자분들을 걸러내서 좋은 기자님들만 남게되어 기자란 직업을 존경받는 직업군으로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